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2024년 상반기 ‘Hello BJFEZ 93호’ 청보 발간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4/07/19 [17:49]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2024년 상반기 ‘Hello BJFEZ 93호’ 청보 발간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4/07/19 [17:49]
 

청보 표지. 사진=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 이하 경자청)은 2024년 상반기 소식을 담은 ‘Hello BJFEZ 93호’ 청보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청보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BJFEZ)에 대한 국내외 투자자와 시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구역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반기별로 발간한다. 올해는 인쇄물의 사용을 줄이고, E-book을 도입함으로써 환경친화와 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사업체 실태조사 △입주기업 성과 및 최근 소식 △BJFEZ 청년 인터뷰 △잔여부지 현황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청보에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기업에서 근무 중인 청년의 이야기를 담아 산업 분야에서 청년들의 역할과 함께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의 활기찬 미래를 엿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경자청 유치전략기획과장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이번 청보 발행처럼 BJFEZ의 잠재력과 우수성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공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보는 관내 기업과 KOTRA 해외무역관 등에 배부될 예정이며, E-book은 경자청 홈페이지 홍보자료 게시판에서 열람 가능하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