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슈퍼곡물 담은 ‘헤이!미스터 브라운’ 곡물우유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3/29 [13:45]

매일유업, 슈퍼곡물 담은 ‘헤이!미스터 브라운’ 곡물우유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3/29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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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브라운(Hey! Mr. Brown)’ 2종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끼니를 자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 중 특히 직장인을 겨냥해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않은 맛을 그대로 담아낸 곡물우유로,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1A등급 원유에 담아 매일 간편하게 곡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한팩만으로도 에너지충전이 가능해, 바쁜와중에도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

‘화이트빈 밀크’와 ‘블랙빈 밀크’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퀴노아,렌틸콩,오트밀의 슈퍼곡물 3종이 함유되어 있다.화이트빈 밀크는 화이트푸드의 대명사인 흰 강낭콩과 흰 병아리콩을,블랙빈 밀크는 블랙푸드의 대명사인 검은콩과 검은깨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빈 밀크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설탕 0%’로,최근 가공음료에 들어있는 첨가당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매일 마시기에도 부담 없다.블랙빈 밀크 역시 기존 검은콩 우유 대비 당이 30% 적게 함유됐다.

 

매일유업은 슈퍼곡물의 영양만을 강조하기 보다 자칫 어려울 수 있는슈퍼곡물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고자 ‘헤이! 미스터 브라운’이라는 독특한 브랜드를 출시했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위트를 더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헤이!미스터 브라운’의 패키지에는 곡물 알갱이로 스마일 마크를 형상화 했으며, 각 제품별 콘셉트를 살려 블랙빈 제품은 ‘에너지 UP’, 화이트빈 제품은 ‘설탕 0%’를강조했다. 톤다운된 색감의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소비자의 일상에 활력과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맛,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위트 있는 제품명과 패키지디자인을 통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공감대까지 얻고자했다”며, “첨가하는설탕을 최소화하고 슈퍼곡물의 영양은 그대로 살려 가볍게 자주 마실 수 있도록 했다”고밝혔다. 또한 “앞으로 ‘헤이!미스터 브라운’을 중심으로 직장인들과 공감 및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나갈것”이라고 밝혔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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