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8/28 [10:21]

LG생활건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8/28 [10:21]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LG생활건강이 반전 메이크업으로 여성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내는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28일 론칭했다고 전했다.

‘바이올렛드림’은 뷰티의 새로운 반전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메이크업에 다양성과 즐거움을 더해줄 다채로운 제품들로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반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립스틱, 립글로스, 쿠션 및 팩트,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메이크업 제품까지 약 120 종류의 품목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주력 제품은 빈틈없이 완벽한 입술선과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립컷루즈’로 3가지 타입이 총 40컬러로 구성된다. 립컷루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감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가입술에 밀착되어 바이올렛드림의 제품력을 알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브랜드 뮤즈로는 배우 정려원이 발탁됐다. 청순하고 깨끗함부터 중성적인 매력, 시크함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여성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미지를 아우르는 바이올렛 드림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
 
바이올렛드림은 보떼, 네이쳐컬렉션을 비롯한 화장품 전문점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