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벅스와 멤버십 제휴 서비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12/20 [10:00]

LG생활건강 빌리프, 벅스와 멤버십 제휴 서비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12/20 [10:00]

 

▲ [Image By LG생활건강]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음원 스트리밍서비스를 제공하는 NHN벅스와 제휴를 맺고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벅스에서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VIP고객을 대상으로 빌리프의 대표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로 했다.

빌리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벅스 VIP 라운지'에서 빌리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수분폭탄 2종 키트를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한다. 26시간동안 유지되는 폭발적인 보습 효과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10㎖와 세안 직후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키는 욕실 전용 에센스인 '뉴메로 10 에센스' 10㎖로 구성된 수분폭탄 2종 키트는 전국 백화점 빌리프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또 별도 응모를 통해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빌리프의 남성용 화장품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을 증정한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