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분말제품 '자일리톨100' 홈쇼핑 판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1/12 [14:39]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제과는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제품인 '자일리톨100'을 홈쇼핑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일리톨100'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첨가물이 전혀 없는 순수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로 분말형태의 제품이다. 단맛이 설탕보다 강하지만 칼로리가 낮고 커피 등 음료와 요리에 설탕 등 감미료 대신 넣을 수 있는 제품이다.
수저로 떠먹을 수 있는 병용기 제품과 1회씩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낱개 스틱포장 제품 2종이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병용기 제품은 2만5000원, 스틱포장 제품은 2만원이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100'을 CJ오쇼핑을 통해 12일 오후 10시40분부터 자정까지 판매한다. 특히 방송에서는 핀란드산 자일리톨 8통과 스틱 2통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자일리톨은 자작나무나 떡갈나무 등 수목에서 채취되는 성분이 주원료인 천연감미료로 설탕과 당도가 비슷해 설탕 대체용으로 사용되는 식재료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56.296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롯데제과 관련기사목록
- 롯데제과, ‘가나, 디저트가 되다’ 가나초콜릿 광고 온에어
- 롯데제과, '2022 우수디자인' 본상 3관왕 수상 영예
- 롯데제과,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월간밥상' 론칭
-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판매량 급증···MZ세대 레트로 트렌드 열풍 힘입어
- 롯데제과, 설레임 앞세워 인도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 개시
-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
-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출시
- 롯데제과, 방탄소년단 '자일리톨' 광고모델로 발탁
- 롯데제과, ‘젤리셔스’ 이색 젤리 3종 신제품 선보여
- 롯데제과 '본젤라또', 젤라또 본고장서 디자인상 영예
- 롯데제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바디케어로 출시
- 롯데제과, 분말제품 '자일리톨100' 홈쇼핑 판매
- 롯데제과, 젤리시장 1위 굳히기 본격화!!
- 롯데제과,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 출시
- 롯데제과,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출시
- 롯데제과, 장애인 사업장 '스위트위드' 준공
- 롯데제과, 푸짐한 사이즈 '빅 시리즈' 빵 출시
- 롯데제과 '옥동자바' iF 어워드 본상 수상 영예
- 롯데제과와 '설 귀성' 졸음방지 함께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