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 기부"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5/02/19 [15:26]

국립한밭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 기부"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5/02/19 [15:26]
 

대학발전기금 기부. 사진=국립한밭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19일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19기 원우들이 창업문화 확산 및 학과 발전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부해 왔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남기곤 창업경영대학원장, 경제학과 민경세 교수, 융합경영학과 최종인 교수, 창업학과 양영석 주임교수와 김명숙 초빙교수 등 대학 관계자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김민정 대표 등 원우 4명이 참석했다. 
 
창업학과 19기 김민정 대표는 “창업학과 교수님들의 뜨거운 열정은 국내 최고라고 생각하고, 이 덕분에 학부생 시절보다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 됐다”며, “창업학과에서의 배움을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모교 및 학과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은, “매년 때가되면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하는 문화는 창업학과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고, 창업학과의 교수님과 동문들이 뒤에서 든든하게 받쳐주기에 학과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올해 21주년을 맞이하여 창업학과가 지역 창업전문가 양성 명문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립한밭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