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헬스&뷰티 사업 본격화!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1/29 [14:01]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KGC인삼공사는 신개념 체험형 매장 '정관장&동인비 라운지(LOUNGE)1899'(라운지1899)를 오픈해 홍삼을 활용한 헬스&뷰티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119년 전통의 '정관장'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시너지를 통해 건기식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뷰티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라운지1899'는 KGC인삼공사의 핵심 브랜드인 먹는 홍삼 '정관장'과 바르는 홍삼 '동인비'를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느껴보고 전문가를 통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H&B매장이다.
단순히 정관장과 동인비 매장의 공간적 결합을 넘어 고객이 직접 홍삼을 먹어보고 발라보는 오감체험을 통해 홍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넓혀갈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동인비 화장품의 핵심 원료가 되는 홍삼오일을 이용한 '오일 핸드 마사지'와 농축액을 이용한 '홍삼 핸드스파'를 제공해 바르는 홍삼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정관장 홍삼과 다양한 부원료로 구성한 '맞춤형 Tea서비스'를 통해 먹는 홍삼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상담라운지에서는 홍삼 전문가가 먹고 바르는 홍삼에 대한 고객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남궁주원 H&B팀장은 "라운지1899는 단순히 홍삼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넘어 홍삼을 이해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민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라며 "20~30대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도 다양한 홍삼 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운지1899'는 지난 26일 오픈한 서울 강남 테헤란로점을 비롯해 현재 전국 6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지역별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60여개 이상 매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44.17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GC인삼공사 관련기사목록
- KGC인삼공사 스포츠단, '정관장 스포츠단'으로 새출발
- KGC인삼공사, '에브리타임' 필름제형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
- KGC인삼공사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출시
- KGC인삼공사, 세계면세박람회 참석···"유럽진출 교두보 마련"
- KGC인삼공사, ADB 연차총회 참석 귀빈에 정관장 선물
- KGC인삼공사, 동인비 '자생 원액캡슐 앰플' 출시
- KGC인삼공사, 설명절 맞아 효배달 캠페인 진행
- KGC인삼공사, 온라인몰 매출 비중 56.2% 상승
- KGC인삼공사, 새해 맞이 프로모션 진행
- KGC인삼공사, 인삼 생산량 역대 최대 기록
- KGC인삼공사 정관장, 피로개선에 탁월한 '홍삼톤 24/7' 출시
- KGC인삼공사 개발 '홍삼오일', 전립선 건강 원료로 공식 인정
- KGC인삼공사, 정관장 고유 색채조합에 색채상표권 등록
-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KGC인삼공사, 정관장 텐텐 가을 프로모션 진행
-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 브랜드 '정관장 화애락' 갱년기를 당당하고 멋지게
- KGC인삼공사, '효배달 캠페인' 네티즌 6만7170명 참여 성황리 종료
- KGC인삼공사, 추석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효배달' 캠페인 진행
-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1.2초당 1포씩 팔렸다
- KGC인삼공사, '중동' 본격적인 공략에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