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오에스티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취향저격’ 졸업-입학 축하 아이템 주목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2/18 [22:45]

이랜드월드, “오에스티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취향저격’ 졸업-입학 축하 아이템 주목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2/18 [22:45]

 

▲ [Photo By=이랜드월드]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스페셜한 느낌의 한정판 에디션까지

▶문페이즈 다이얼에 물고기 자리가 디자인 된 퍼스널라이즈드 시계도 선봬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이라며 “연인, 친구들간에 소중한 추억을 담아 서로 간직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먼저, 특별한 디자인이 가미된 시계 보다는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오에스티 베이직 레더시계가 제격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천연소가죽 밴드로 디자인되어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브라운, 아이보리 두 가지 밴드컬러로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36.00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 [Photo By=이랜드월드]

 

함께 선보인 오에스티 블랙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감각적인 모티브로 새롭게 선보인 상품 라인으로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 됐다. 세련된 느낌의 메탈 시계에 다크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스타일의 다이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 

 

뿐만 아니라 퍼스널라이즈드 상품으로 ‘물고기자리’ 시계도 함께 선보였다. 다이얼에 문페이즈와 물고기 자리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어 재미있는 요소와 함께 특별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로즈골드 단일 색상이며 4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추천하는 졸업〮입학 선물 아이템은 전국 오에스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월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