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이드,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3/28 [09:46]

이랜드월드 로이드,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3/28 [09:46]

 

▲ [Photo By=이랜드월드]

 

▶ ‘빨강머리 앤 꽃잎세트’, 로이드 만의 단독 디자인인 꽃잎컷 스톤 적용 1천개 한정 판매

▶빨강 머리 앤 감성을 접목 시킨 목걸이 4종, 귀걸이 7종, 커플링 세트 3종 등 총 27종 출시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산뜻한 봄날을 맞이해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로이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세트 2종, 목걸이 4종, 귀걸이 7종, 미스반지 5종, 커플링세트 3종, 팔찌 3종 등 총 27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 [Photo By=이랜드월드]

 

대표 상품은 <빨강머리 앤>이 ‘기쁨의 하얀길’ 이라고 이름 지어준 꽃길에서 영감을 받아 사과꽃 모티브 디자인으로 제작된 ‘빨강머리 앤 꽃잎 세트’로, 로이드만의 단독 디자인인 꽃잎컷 스톤으로 꾸며진 리미티드 세트 상품이다.

 

‘빨강머리 앤 꽃잎세트’는 목걸이, 귀걸이 세트 상품으로 빨강머리 앤 정품 보증서와 함께 스페셜 쇼핑백과 패키지 구성으로 1천 개 한정 수량 판매 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매이션의 감성을 접목 시킨 이미지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라며 “어릴적 추억의 애니매이션의 향수 뿐만 아니라,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봄철 패션 코디에 은은한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선보인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로이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29일 부터 구매 가능 하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305.42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월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