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패션과 금융’ 이색 콜라보레이션 주목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4/30 [09:53]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패션과 금융’ 이색 콜라보레이션 주목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4/30 [09:53]

 

▲ [Photo By=이랜드월드]


▶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매장 구현으로 매장에 방문하는 재미까지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재미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으로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며, 티셔츠에 디자인되어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라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간에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다음달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가 진행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이 3~5천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 가지의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및 스파오 패밀리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329.475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월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