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웨딩 박람회 개최
웨딩, 허니문 외에 혼수 가구,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딩 박람회
기사입력  2018/06/14 [12:42] 트위터 노출 2,004,138 페이스북 확산 426,793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KCC]


각종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KCC(대표: 정몽익)가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 박람회이다.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돼 예비부부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 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개최되는 만큼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까지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가 있다. 또,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신혼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웨딩 박람회에 사전 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각 업체별로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만의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다”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