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클래스 효성, 3년 넘은 벤츠 S클래스 무상점검 실시
기사입력  2018/07/10 [16:09] 트위터 노출 2,000,028 페이스북 확산 335,286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이주경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말까지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를 대비한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S-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체 관련 부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12가지 항목에 대한 혹서기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하체 관련 부품 중 타이어 및 브레이크 관련 부품은 제외된다.

이번 캠페인은 구매 후 3년이 지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쿨러백이 증정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와 함께 여름철 차량관리를 위한 브레이크 점검을 비롯해 오일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 점검도 시행한다.

무상 서비스 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의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워런티 플러스' 등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마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와이퍼 블레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장우산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유상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여름철 장마와 혹서기로 차량 안전운행에 대한 운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밝혔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