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랜드파크 페어링6 씨푸드바 오픈 “신선한 해산물 마음껏 즐기세요”
기사입력  2018/07/11 [11:05] 트위터 노출 1,999,966 페이스북 확산 428,635   이코노믹포스트

 

▲ [주말 특선 씨푸드바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이랜드의 플래그쉽 뷔페 페어링6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씨푸드 바를 열었다.

 

페어링6는 다양한 해산물을 양껏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달부터 씨푸드 바를 추가하고 6종의 메뉴를 제공한다.

 

씨푸드바 메뉴로는 한 번 쪄서 더욱 탱글탱글한 자숙새우와 군산 특산물 자연산 골뱅이, 참치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흑새치 사시미, 뽑아먹는 재미가 있는 피뿔고둥, 훈제연어, 문어숙회 등이 있다.

 

페어링6는 지난달 씨푸드 메뉴를 반짝 이벤트로 선보인 바 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달 정식 오픈하게 됐다.

 

씨푸드바는 주말 특선 메뉴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된다.

 

이 밖에도 7월 한 달 간은 주말과 공휴일에 샤브샤브용 소고기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어링6는 올여름 신메뉴로 애슐리의 버터갈릭 쉬림프와 자연별곡의 떡갈비 우엉강정, 대구 명물 비빔만두, 소시지떡볶이, 스트로베리 마쉬멜로우 롤롤, 민트오레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