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이 초대형 ‘주방가전·용품 판촉 행사’ 진행

방가전 진수성찬’ 행사 진행 ··· 브랜드별 주방가전·용품 총 750억원 물량 최대 25% 할인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8/30 [10:13]

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이 초대형 ‘주방가전·용품 판촉 행사’ 진행

방가전 진수성찬’ 행사 진행 ··· 브랜드별 주방가전·용품 총 750억원 물량 최대 25% 할인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8/30 [10:13]

 

▲ [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맞이해 초대형 주방·생활가전 및 주방용품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총 750억 원 규모의 ‘주방가전 진수성찬’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압력밥솥, 블렌더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비롯해 냄비, 프라이팬 등 명절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롯데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맞이해 초대형 주방·생활가전 및 주방용품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총 750억원 규모의 ‘주방가전 진수성찬’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압력밥솥, 블렌더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비롯해 냄비, 프라이팬 등 명절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롯데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추석맞이 진수성찬’에서는 쿠쿠, 쿠첸, SK매직,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주요 브랜드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압력밥솥, 블렌더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롯데상품권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쿠쿠, 쿠첸, SK매직, 필립스, 테팔,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위닉스 제품을 구매하면 브랜드 별로 각각 50/70/100만원 이상 구입시 3/5/7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석요리 진수성찬’도 진행한다. 전기그릴, 후라이팬, 냄비, 압력솥, 믹서기 등 명절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주방가전과 용품을 최대 25% 할인판매하는 한편, 엘포인트(L.POINT), 사은품을 준다. 쿠쿠전자의 IH전기밥솥(10인용)을 25% 할인한 24만9천원에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테팔의 압력솥(5~8인용)과 믹서기를 15%씩 할인해 각각 8만9400원, 5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고객들의 응모를 받아 기부금을 모금하는 한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1일부터 10월 1일까지 응모건당 500원을 적립해 기부금을 마련한다. 기부 금액은 연말 서울 연탄은행을 통해 쪽방촌에 방한가전 기증하는데 쓰인다.

 

또 응모 고객 중 504명을 추첨해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1천만원 롯데상품권을, 2등(3명)에게 500만원 롯데상품권을, 3등(500명)에게 1만원 롯데상품권을 준다. 응모 이벤트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경선 생활부문장은 “추석을 맞이해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주방가전·용품들을 한데 모아 초대형 판촉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계획했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기회가 될 것으로 대한다”고 말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