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과 함께’ 투자 설명회 개최

오는 19일 오후 4시~ 6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 홀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9/12 [10:43] | 트위터 노출 0 | 페이스북 확산 95,176

하나금융투자, ‘신과 함께’ 투자 설명회 개최

오는 19일 오후 4시~ 6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 홀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9/12 [10:43]
▲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 홀에서 ‘신(信)과 함께(주식편): 인(忍)과 연(蓮)’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인’과 ‘연’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인’에서는 바이오와 헬스케어 투자자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고, ‘연’은 새로운 테마 및 대북 관련 주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조윤남 대신자산운용 본부장이 ‘나쁜 주식은 없다, 나쁜 상황이 있는 것이다’로 하반기 투자전략을 정하는 데 참고가 될 강세장의 투자법과 혼란기 투자법을 비교 분석한다.

'인'에서는 김재현 미래에셋자산운용 팀장이 ‘고릴라 게임’에 비유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성공투자법을 설명하고 ‘한국헬스케어펀드’를 소개한다. 선민정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오를 주식만 오른다’를 통해 신약 플랫폼 기업을 다룰 예정이다. 

'연'에서는 오종태 타이거투자자문 이사가 변화에 대처하는 현명한 투자법을 강의하며 대응법의 하나로 ‘타이거 사모펀드’를 제시한다. 이정기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스몰캡 팀장은 대북 관련 이슈를 점검하고 부상하고 있는 새로운 테마들 가운데 산재해 있는 투자기회를 포착하는 법에 대해 설명한다.

박석훈 하나금융투자 부사장은 “이번 설명회에서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테마들에 대해 투자자별 맞춤형으로 진단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불확실성이 상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명한 전략가들의 조언과 현직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을 골고루 청취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6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종목 및 펀드를 상담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로 하면 된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