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개띠=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9/30 [13:37]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개띠=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9/30 [13:37]

 

▲     © 이코노믹포스트 DB


▶쥐띠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라라. 1, 3, 12월생 북쪽 사람이 도움을 청하면 힘이 돼라. 미래에 큰 덕을 얻을 것이 분명하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금주 하는 일들이 훗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듯.

 

▶소띠
동쪽에서 만나자는 사람과는 멀리 가지 말라. 5, 6, 8월생 자칫 몇 개월 뒤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진실로 내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ㅈ, ㅍ, ㅎ 성씨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해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듯.

 

▶범띠
5, 6, 7월생 동쪽으로 가면 후회 속에 나날을 보낼 것이다.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이롭다. 소, 말띠와 언행 조심. ㄱ, ㅊ, ㅎ 성씨 남에게 줄 것은 빨리 해결하라. 돼지, 뱀, 원숭이띠에게 과장 없이 말하면 도움을 준다.

 

▶토끼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1, 6, 9월생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을 듯. ㄱ, ㅊ, ㅁ 성씨 아득하게 보이던 도착지가 보이는 운. 추진하며 기다린 덕이다. 남쪽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한다.

 

▶용띠
3, 5, 6월생 지도도 없이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돼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할 징조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 나쁠 듯.

 

▶뱀띠
4, 6, 12월생 애정은 이제까지 구상하던 일을 오후에 서둘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ㄱ, ㅂ, ㅈ 성씨 큰 소득이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개, 소띠를 조심하면 내게 행운이 올 듯.

 

▶말띠
친한 사람들과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가라.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토록 하라. 1, 3, 10월생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양띠
9, 10, 12월생은 혼자서 힘에 겨운 일 쥐, 말, 토끼띠와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나를 도울 자가 있다. 투기는 금물. 검은색이 길. ㄴ, ㅅ, ㅂ 성씨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라.

 

▶원숭이띠
1, 2, 9월생은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ㅊ, ㅁ, ㅇ 성씨는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 내는 법이다. 전화 한 통이라도 해줌이 좋을 듯. 용띠가 귀인이다. 
  
▶닭띠
매사 신중을 기하라. 7, 11, 12월생 내 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가 따르니 경계함이 좋을 듯. 81년생 ㅈ, ㅂ, ㅎ 성씨 내 능력만 믿고 교만하지 말 것. 주변에서 나보다 나은 실력자가 자리를 노리고 있다.
  
▶ 개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2, 3, 5월생은 승진 소식이 들릴 것 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가 온다. 서쪽 음식이 소화불량의 근원이구나. 조심하라. ㄱ, ㅅ, ㅍ 성씨는 욕심부리다 명예를 잃는다. 남에게 나를 낮추라. 전화위복이 된다.

 

▶ 돼지띠
콩 심은 데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이 행동으로 변하는 이치를 아는 하루로 삼으라. 삶에 도움이 되리라 . ㄱ, ㅂ, ㅊ 성씨는 수입이 많아 기분 좋은 날이다. 2, 7, 10월생 군중심리에 이끌리다 자칫 관재수에 휘말린다. 사람 많은 곳을 피하라. 꽃이 피기도 전에 꺾이는 격이니 조심하라.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