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크리스털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반짝이는 크리스털로 꾸민 로엠의 눈부신 변신”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11/15 [09:25]

이랜드월드 로엠,‘크리스털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반짝이는 크리스털로 꾸민 로엠의 눈부신 변신”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11/15 [09:25]
▲  [이미지제공=이랜드월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특별한 겨울 크리스털 라인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살아있는 의류 22종과 잡화 10종으로 구성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로맨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구스다운, 스웨터, 블라우스, 스커트, 핸드백, 구두, 귀걸이 등 의류 22종과 잡화 10종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의 감성을 살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담긴 로맨틱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제작 됐다.

 

대표적인 상품인 ‘크리스털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여성스러운 핏을 살려 슬림하게 잡아주며 가볍고 따뜻해 겨울철 필수 추천 아이템으로, 크리스털로 장식된 퍼 방울 장식 오브제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 [이미지제공=이랜드월드]

 

또, 로엠 플라워 나염 원피스와 레이스 소매 스웨터는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양 소매 단추에 장식 되어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릴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기장에 허벅지가 날씬해 보인다는 40CM 기장으로 설계된 로엠 트위드 스커트는 스커트 뒷면 지퍼 장식에 크리스털이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로엠 관계자는 “로엠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감성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의 영롱함과 반짝임이 더해지면서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낼 수 있었다.” 라며 “특별한 날은 물론, 일상에서도 언제나 밝고 화사한 크리스털처럼 밝게 빛나게 해줄 컬렉션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크리스털 홀리데이 컬렉션’은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로엠은 이번 ‘크리스털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홀리데이 컬렉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팔찌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한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