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김하종 신부 '안나의 집' 무료급식 봉사 펼쳐

현지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15:59]

HDC현대산업개발, 김하종 신부 '안나의 집' 무료급식 봉사 펼쳐

현지용 기자 | 입력 : 2018/12/12 [15:59]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은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의 '안나의 집'을 방문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
이코노믹포스트=현지용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의 '안나의 집'에서 '사랑나눔 릴레이'의 일환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안나의 집은 포니정 재단에서 수여하는 제12회 포니정 혁신상 수상자인 김하종 신부가 운영하는 무료 급식소로서 사회 취약계층에 무료급식과 더불어 법률·취업 상담 및 무료 진료 등을 제공해 취약계층의 사회복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을 비롯해 HDC신라면세점 직원 30여명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안나의 집을 방문해 노숙인들을 위한 저녁식사를 배식하고 정리하는 활동을 가졌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지난 달부터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릴레이'를 진행하며 이태원동 벽화그리기,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한남동 작은 도서관에 도서지원·노후설비 교체 등 용산구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사랑나눔 릴레이인 안나의 집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끝으로 올해 사회공헌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EP
 

h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현지용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