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맵, V3.0 신규 서비스 오픈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1/03 [12:59]

보맵, V3.0 신규 서비스 오픈

황채원 기자 | 입력 : 2019/01/03 [12:59]
사진 / 보맵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보맵은 2019년 1월 3일 디지털인슈어런스플랫폼 보맵을 V3.0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2017년 통합보험관리앱으로 시작한 보맵은 서비스 출시 후 1년 만에 마케팅 없이 입소문 만으로 100만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인슈어테크 기업으로 고객의 보험 불신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로 성장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맵은 기존의 보험 확인, 진단 분석, 보험금 청구 기능을 넘어 ‘일상으로의 보험’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일상에서 꼭 필요한 보험을 보맵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청구하는 경험 및 가족의 보험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 보험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보맵의 설명이다.

예를 들어 해외 여행을 가는 고객이 공항 앞에 도착할 즈음 보맵에서 여행자보험 안내를 받고, 그 자리에서 바로 보맵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해외에서 사고 발생시 바로 보맵을 통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보험의 가입부터 청구까지의 프로세스가 보맵 안에서 완결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맵은 해외여행자보험을 필두로 골프, 스키, 자전거 등의 액티비티 보험, 펫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일상에서 필요한 여러 보험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맵을 통해 자동차보험 가입이 가능해진다. 보맵 V3.0에서 고객은 본인 명의로 등록된 자동차보험 정보뿐만 아니라 배기량, 연료정보, 등록년월, 옵션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자동차보험 만기 시점에 맞춰 보험사별 자동차 보험료 조회 및 꼭 가입해야 할 특약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확인하고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보험공유 기능은 가족 구성원의 동의가 있다면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이 모든 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부모님의 보험 또는 자녀들이 가입한 보험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