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하이트진로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로 소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린 미니캔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린 미니캔은 일본에서 1990년에 출시됐고 국내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주 내 대형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편의점 판매도 검토 중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용량 맥주는 폭음 문화 대신,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가볍게 한 잔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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