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 출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3:23]

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19/03/22 [13:23]
사진 / 한미약품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한미약품이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 △체내 독소 제거 △장내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에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을 흡수하는 효소 ‘리파아제’의 활동을 방해해 내장 지방을 감소시킨다.

한미약품은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를 1일 1g씩 12주 복용 시 내장지방이 약 8.7% 감소하며, 보이차 추출물 섭취 8주 후부터 위약군 대비 체중,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고 밝혔다. 특히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BMI와 체중이 지속적으로 4주동안 감소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한미약품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 1만5000bpm이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의 PTP 형태로 외부 활동시에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1팩은 9일 분량(18T)으로 1일 2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미약품은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을 하루 2정 복용하면 보이차 33~39잔에 포함된 갈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다며 따뜻해진 날씨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몸매 관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약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