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정장 전달

성재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15:22]

이랜드월드 미쏘,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정장 전달

성재경 기자 | 입력 : 2019/05/02 [15:22]
이랜드는 지난 달 29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이랜드월드 사옥에서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GOOD LUCK, GOOD JOB> 캠페인 면접 정장 125벌을 전달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상칠 한국아동복지협회 사무총장(가운데), 김욱 이랜드재단 사무국장(오른쪽)이 참석하여 진행 됐다. 사진 / 이랜드월드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취약계층 취업 준비생에게 취업 면접 정장 125벌을 전달 했다고 2일 밝혔다.

 

미쏘와 이랜드재단의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달 29일, 가산동에 위치한 아랜드월드 사옥 2층에서 모여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주얼리 브랜드 OST 후원품 귀걸이 세트(150만원 상당), 미쏘 면접 정장 세트를 함께 담아 패킹 작업을 진행 했으며 현장에서 한국아동복지협회와 함께 <GOOD LUCK, GOOD JOB> 정장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아동복지협회 권상칠 사무총장은 “보육시설 퇴소생들은 만 18세가 되면 스스로 면접을 준비해야 되지만 제대로 된 정장도 없고 어떻게 입어야 될지도 몰라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된다” 라며 “이랜드재단과 미쏘 측이 전달 해준 여성 정장과 응원문구를 통해 아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고, 실질적인 자립 취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심에 감사 드린다:” 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협업하여 진행 되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이 자켓 한벌을 구매 할 때마다 1000원씩 펀드로 적립 되며 이를 통해 미쏘가 추천하는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된 면접 정장 1벌을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케이스에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 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지난 달 진행한 미쏘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통해 1만 여명의 고객이 참여 했으며 이랜드재단 측 더블 기부로 총 2천만원 상당의 정장 세트를 준비할 수 있었다” 라며 “‘굿럭!’ ‘굿잡’ 메시지를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의 사회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재단이 전달한 미쏘 <GOOD LUCK, GOOD JOB> 정장 세트는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전국 13개 지역에서 추천 받은 대상자들에게 하나씩 전달 될 예정이다. SW

 

sj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성재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월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