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이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합니다

유진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16:02]

광동제약 비타500이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합니다

유진경 기자 | 입력 : 2019/05/02 [16:02]
사진 / 광동제약


[
이코노믹포스트=유진경 기자] 광동제약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내용의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 스테이지는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젊은층과 공감하고, 그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광동제약은 가수의 꿈에 매진하고 있는 두 명의 주인공 최효인, 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인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 ‘한동근 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 데뷔를 준비했지만 소속사 사정으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그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르바이트로 앨범 제작비를 모아 지난해 첫 싱글을 발매, 소극장 공연 등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 역시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가수지망생으로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2016년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나와 빼어난 실력으로 네티즌의 사랑을 받은 것이다. 이후 데뷔 기회를 잡지 못해 뚜렷한 활동이 없었던 그녀는 힘든 시기를 겪기도 했다. 그러나 지금은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3일 오후 6시 신촌 연세로 명물쉼터에서 열리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5월 31일에는 소극장 공연 ‘비타 스테이지’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광동제약 비타500은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비타500 등을 선물하며 격려하는 ‘비타500 고3 응원 캠페인’은 지금까지 17회째 진행되며 대표적인 수능문화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열중하는 10대 500명에게 비타500과 각종 학용품 등을 담은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비타500 청춘응원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EP

 

yj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유진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동제약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