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7:08]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19/05/20 [17:08]
사진 / 바디프랜드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바디프랜드는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 기능을 장착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답재했다. 또 내부 코크까지 스테인리스 유로(流路)가 적용됐고,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도 제공한다.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은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 필터로 압축했다. 1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정수 기능은 강화하고 교체 필터 수는 줄였다. 이용자는 3개월 주기로 발송되는 필터를 받아 갈아 끼우면 된다.

업그레이드된 원 필터는 배관의 녹·찌꺼기는 물론 중금속·바이러스 등을 99.9% 제거한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신제품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81가지 정수 성능 테스트와 4대 미네랄(칼슘·칼륨·마그네슘·나트륨) 함유테스트를 통과했다.
 
W냉온정수기는 정수기 최초로 최고급(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됐다. 내장 스피커에서는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뮤직'을 포함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총 16곡의 브레인 뮤직에는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돼 두뇌 피로 해소 및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내부 직수관을 포함해 코크에는 모두 스테인리스가 적용돼 세균 번식 가능성을 낮췄다. 물이 나오는 코크 좌우에는 11자형으로 표시되는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팅' 기능이 적용돼 냉수·정수·온수 출수시 각각 블루·화이트·레드 3가지 색상이 표시된다.

 

곡선형 디자인에 은색 컬러로 디자인됐으며, 외형은 높이 44.5㎝·너비 16.8㎝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홈&리빙사업본부 이사는 "신제품은 원 필터 시스템, 올 스테인리스, 브레인 뮤직 등 상상하지 못한 스마트 기술을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혁신 기능으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