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리얼 제로' 이벤트 이달 말까지 연장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5/10/01 [09:27]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KB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해외주식 첫거래 회원 및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리얼 제로(REAL ZERO)' 이벤트를 연장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투자 시 가장 큰 부담으로 꼽히는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서 미국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상은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회원 △지난 7월 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거래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포함)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신청 회원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미국 달러(USD) 환전 시 최대 95%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 및 환전 누적금액 기준을 충족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금액 구간별로 총 2910명에게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약 6000만원 규모의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 외에도 주식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투자 혜택을 제공한다. △위탁계좌 최초 개설 시 투자지원금 3만원 지급,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 등이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미국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글로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 중심의 글로벌 투자 환경을 강화하고 다양한 투자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