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LED마스크' 홈쇼핑으로 채널 확대

이주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8/26 [10:52]

교원웰스, 'LED마스크' 홈쇼핑으로 채널 확대

이주경 기자 | 입력 : 2019/08/26 [10:52]
사진 / 교원웰스


[
이코노믹포스트=이주경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LED마스크를 비롯한 홈뷰티 기기의 TV홈쇼핑 채널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원 웰스는 오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기기의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TV홈쇼핑 렌털 판매를 시작한다.

웰스는 TV홈쇼핑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 셀프 뷰티에 관심을 가진 잠재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를 바탕으로 홈뷰티 라인업의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방문판매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웰스 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이다.

LED마스크 750은 750개의 LED가 피부를 관리한다. 국내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피부 개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기다. 플라즈마 이온이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속으로 침투시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홈쇼핑 판매는 27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첫 방송이 진행되며, 향후 채널 및 판매 방송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방송 시간 내 렌털 구매를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는 '플리닉 프리즘 이펙트 앰플' 2종 2세트(set)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피부관리를 위해 홈뷰티기기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홈쇼핑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 판매와의 시너지를 통해 경쟁력을 확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W

 

lj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