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6’ 국내 출시

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19/08/28 [13:59]

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6’ 국내 출시

박지윤 기자 | 입력 : 2019/08/28 [13:59]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사진 / 삼성전자


[
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삼성전자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보다 프로페셔널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갤럭시 탭 S6(Galaxy Tab S6)’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6’는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 제스처를 인식하는 스마트 S펜, 풍부한 사운드의 쿼드 스피커 등으로 강화된 생산성과 간편한 휴대성,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무광 메탈 소재와 우아한 파스텔톤 색상의 ‘갤럭시 탭 S6’는 5.7mm의 슬림한 두께와 42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6’는 더욱 향상된 스마트 S펜으로 학업, 업무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차원이 다른 생산성과 효율성을 지원한다.

 

한 차원 진화한 스마트 S펜은 삼성 태블릿 최초로 사용자의 제스처를 인식해 원격으로 사진을 촬영하거나 멀티미디어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태블릿 뒷면에 S펜을 부착해 휴대가 간편하며 부착하는 동안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S펜으로 작성한 손글씨를 손쉽게 텍스트로 변환해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파일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으며 투명 노트 기능을 지원해 콘텐츠를 감상하면서도 팝업창 또는 전체화면으로 삼성 노트로 노트 필기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6’는 글로벌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독보적인 음향 기술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4개의 스피커로 TV,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16:10 화면비의 10.5형 ‘슈퍼 아몰레드(sAMOLED)’ 디스플레이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더했다. EP

 

p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박지윤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