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19 오토살롱위크' 참가

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15:47]

더클래스 효성, '2019 오토살롱위크' 참가

박지윤 기자 | 입력 : 2019/10/04 [15:47]

사진 / 더클래스 효성


[
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4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튜닝 전시회 '서울오토살롱'과 정비 전시회 '오토위크'가 통합 운영되는 첫 해인 만큼 역대 최대 규모(4만2930㎡)로 꾸며졌다.

올해는 자동차 애프터 서비스(정비·세차), 케어, 부품, 튜닝, 전장용품, 액세서리 등 산업 전반의 용품과 서비스 전시, 모터스포츠, 오토 라이프 스타일 등의 자동차 문화, 캠핑카, 완성차 영역까지 전시 품목을 폭넓게 확대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완성차 브랜드의 신차와 콘셉트카를 소개하는 오토피에스타 코너에 부스를 마련하고 최근 새롭게 공개된 4세대 '더 뉴 A 클래스'와 '더 뉴 GLE'를 비롯해 'E 클래스', 'S 클래스', 'GLC' 등 벤츠의 다양한 모델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2019 오토살롱위크 오토피에스타는 전년 대비 약 25% 확대된 2000평의 전시 면적에서 운영되며, 이 중 더클래스 효성은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차량을 살펴보고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최대 오토 비지니스 전시회이자 오너 드라이버들의 축제인 2019 오토살롱위크에 완성차 브랜드로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W

 

p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박지윤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