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4종 출시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3:23]

LG생활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4종 출시

지연희 기자 | 입력 : 2019/11/05 [13:23]

사진 / LG생활건강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ml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150ml 튜브 타입 제품 두 가지로 구성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