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자회사 수액제, 인큐베이터 '세계일류상품' 선정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13:23]

JW홀딩스 자회사 수액제, 인큐베이터 '세계일류상품' 선정

정시현 기자 | 입력 : 2019/11/22 [13:23]

노정열(왼쪽) JW생명과학 HP연구센터장과 이성호 JW바이오사이언스 진단시약기술생산부장이 '세계일류상품' 인증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JW홀딩스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JW홀딩스의 자회사 제품들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JW홀딩스는 22일 "자회사인 JW생명과학의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가 '현재 세계일류상품', JW바이오사이언스의 미숙아보육기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JW생명과학의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는 하나의 용기를 3개의 방으로 구분해 지질, 포도당, 아미노산 등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수액제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인 위너프(수출명 피노멜)는 정제어유가 함유되어 환자의 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3세대 영양수액제로 지난 8월 아시아권 제약사가 생산하는 종합영양수액제로는 최초로 유럽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JW바이오사이언스의 미숙아보육기(인큐베이터)는 미숙아의 발육이 정상적으로 이뤄지도록 산모의 체내와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는 기초 필수 의료기기로 JW바이오사이언스가 지난 1989년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