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루, ‘홀리데이 달과 별빛 컬렉션’ 출시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세요”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11:51]

이랜드 클루, ‘홀리데이 달과 별빛 컬렉션’ 출시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세요”

정시현 기자 | 입력 : 2019/12/12 [11:51]

사진 / 이랜드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이랜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연말을 맞아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의 컨셉으로 신상품을 선보였다.


클루는 ‘나를 비추는 밤하늘의 존재’인 달과 별빛을 모티브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톤과 큐빅 장식을 사용해 귀걸이, 목걸이, 팔찌, 시계 등 총 30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12월 탄생석을 사용한 주얼리 세트는 특유의 푸른빛으로 사랑 받는 ‘탄자나이트’ 컬러스톤을 사용해 주목할 만하다.


클루는 탄자나이트 스톤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석’의 의미를 담고 있어 연말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밝혔다.


추가로 클루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3종의 신상 시계를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해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블랙 다이얼에 그라데이션 컬러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매쉬시계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대비감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제작된 블루메쉬시계는 네이비 펄 다이얼에 별 모양 무빙 디스크가 회전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캐주얼하고 무난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베이직메쉬시계는 은은한 골드 펄 다이얼에 별 모티브 인덱스를 사용해 일상템으로 알맞은 상품이다.


클루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달과 별빛 컬렉션과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조합해 목걸이 1종과 귀걸이 1종으로 구성된 12가지의 세트 상품을 각 3만원에 구매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루 관계자는 “설레이고 약속도 많은 연말을 맞아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화려한 디자인을 차용해내놓은 신상품”이라고 밝히며,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된 겨울왕국2 정령목걸이도 재입고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클루와 함께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컬렉션과 겨울왕국2 정령목걸이는 전국 52개 클루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