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새해맞이 해돋이 크루즈 출항

“새해 일출을 선상에서 맞이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2/27 [09:48]

이랜드크루즈, 새해맞이 해돋이 크루즈 출항

“새해 일출을 선상에서 맞이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최민경 기자 | 입력 : 2019/12/27 [09:48]

 

 사진 / 이랜드크루즈


[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한강 유일 유람선 이랜드크루즈(대표 최경민)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다음달 1해돋이 크루즈떡국 크루즈를 출항한다.

 

두 상품 모두 새해 첫날 오전 7 10분에 출항하며, 여의도 선착장을 출발해 동작대교에서 일출 관람 후 다시 여의도로 회항하는 코스로 운영된다.

 

해돋이 크루즈에서는 승선 고객에게 해맞이 기념 캐릭터 떡을 제공하고, 떡국 크루즈에서는 승선 고객에게 떡국을 제공한다.

 

또한 두 상품 모두 일출 관람과 함께 소원 카드를 작성해 풍선에 묶어 일출이 장관을 이루는 순간에 직접 소원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서울의 중심 한강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1년의 시작을 선상 일출로 즐기는 것은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모두의 소원을 한데 모아 날리는 풍선의 모습이 일출과 어우러질 장관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크루즈는 해돋이 크루즈를 대인기준 25000, 떡국 크루즈를 대인기준 35000원의 가격에 제공하며,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