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대국민 영상공모전 개최

오아름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1:57]

한국조폐공사, 대국민 영상공모전 개최

오아름 기자 | 입력 : 2020/03/24 [11:57]

사진=한국조폐공사

 

[이코노믹포스트=오아름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국민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대(對)국민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업 이미지와 경영전략, 제품 및 기술, 화폐박물관 홍보 등 조폐공사와 관련된 주제를 자유 선정해 광고, 패러디,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1인 방송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5인 이하)으로 참가할 수 있다. 출품 작품 수는 제한이 없다.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에 대해선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명(팀) 각 100만원 ▲우수상 4명(팀) 각 50만원 ▲장려상 5명(팀) 각 20만원 등 총 12명(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시상한다.

 

국민에게 조폐공사를 독창적이고 감동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가 심사 기준이다. 구체적 기준은 ▲창의성(독창적으로 표현했는지) ▲작품성(영상미와 완성도가 뛰어난지) ▲활용성(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 등이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오는 5월 25일이다.

 

수상작은 조폐공사의 홍보·마케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당선자중 일부는 조폐공사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접수는 5월15일까지 조폐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EP

 

oar@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