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8일부터 본격 분양 돌입

총 527가구 규모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06 [16:15]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8일부터 본격 분양 돌입

총 527가구 규모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05/06 [16:15]

 사진=우미건설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8일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에서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한다.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527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편의 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다.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폐쇄회로)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되어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서울 및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청약 접수는 오는 17일~18일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21일~22일이다.

한편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오는 8~14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견본주택 입장 시에는 사전 열화상카메라 활용 및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통해 유증상자를 분류하며 모든 출입자의 손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