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달 픽업 서비스 '위메프오' "긴급생활지원금으로 주문 가능"

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3:33]

위메프 배달 픽업 서비스 '위메프오' "긴급생활지원금으로 주문 가능"

박지윤 기자 | 입력 : 2020/05/22 [13:33]

사진=위메프


[
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위메프의 배달 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가 22일 "긴급생활지원금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위메프오 주문 시 결제 수단을 ‘만나서 결제’로 선택하면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이 도착하면 배달원에게 재난지원금 신청 카드로 직접 결제하면 된다.
 
또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 시 파트너사 사장님에게는 위메프오에서 부과하는 어떠한 수수료도 청구되지 않으며 중개수수료 역시 0%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위메프오 내 모든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단 프랜차이즈 매장의 경우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니 주문할 매장에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위메프오는 파트너사들의 판매 촉진을 위해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1만원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및 적립은 신용카드, 유료포인트로 위메프오 앱 내에서 '바로 결제'로 주문 시 적용된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배달·픽업 시장의 매출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라며 “위메프오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는 합리적인 쇼핑을, 파트너사 사장님은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P
 
p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박지윤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