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드링크 믹서용 신제품 ‘마스터 토닉워터’ 2종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7일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문화가 퍼짐에 따라 소주, 위스키, 보드카 등 취향에 따른 술을 음료와 섞어 마시는 소비 추세에 주목했다. 특히 닐슨 데이터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토닉워터 소매시장이 70억원 규모로 성장한 만큼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신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각각 400㎖ 용량으로 ‘마스터 토닉워터’, ‘마스터 토닉워터 제로’의 이름이 붙여졌다. 마스터 토닉워터의 경우 토닉 특유의 씁쓸한 맛과 단맛, 과일향을 배합했다. 특히 소주와 섞어 마시는 ‘소토닉(소주+토닉워터)’으로 선호되고 있다.
이와 달리 마스터 토닉워터 제로는 당분을 빼고 레몬향을 풍부하게 더했다. 위스키와 배합하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을 살려 위스키 고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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