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해양환경공단과 '주거래 은행 협약' 체결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11:04]

Sh수협은행, 해양환경공단과 '주거래 은행 협약' 체결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0/08/19 [11:04]

이동빈 수협은행장(왼쪽)과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이 18일 ‘해양환경공단 주거래 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Sh수협은행


[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Sh수협은행이 해양환경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해양환경공단 9층 회의실에서 해양환경공단과 ‘주거래 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협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해양환경공단의 다양한 금융업무 지원과 함께 소속 임직원 대상으로 금리우대, 수수료 감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해양 분야 공익상품 금융거래에 따른 일정액을 공익기금으로 조성해 해양환경보전 활동에 출연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 기관은 ▲해양환경 분야 공익상품 및 특화 상품 지속개발 ▲해양수산 유관기관과 함께 해양환경보전 활동에 기여하는 교류협력 방안을 함께 모색해 나아가기로 했다.
 
이동빈 은행장은 “해양환경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과 함께 우리바다가 더 나아질 수 있었던 것은 깨끗하고 풍요로운 해양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묵묵히 바다를 지켜온 해양환경공단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해양환경공단과 임직원들이 건강한 바다 만들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