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74주년 SNS 캠페인 "샘표의 역사 친근하게 전달"

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0/08/20 [09:26]

샘표, 창립 74주년 SNS 캠페인 "샘표의 역사 친근하게 전달"

박지윤 기자 | 입력 : 2020/08/20 [09:26]

 


[
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창립 74주년을 맞은 샘표가 샘표의 역사를 전달해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캠페인을 실시한다.
 
샘표는 20일 "창립 74주년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헤리티지를 전달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초의 페트병 간장 도입', '요리에센스연두의 탄생' 등을 주제로 한국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샘표의 역사가 담긴 네 컷 만화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샘표 공식 블로그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인 샘표의 74년 역사 돌아보기를 주제로 '샘이나 샘표' CM송 등 추억의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오는 21일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젊은 세대가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색칠 공부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샘표는 "샘표의 옛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해 샘표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1가구 1샘표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가정에 있는 샘표 제품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1가구1샘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에게는 창립 74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뉴트로 스타일의 샘표 굿즈와 다수의 샘표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창립 74주년을 맞았다"면서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립 이념을 실천하며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EP
 
p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박지윤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