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미션 이벤트 실시 '최대 연 10% 고금리 혜택'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8/21 [09:29]

Sh수협은행 미션 이벤트 실시 '최대 연 10% 고금리 혜택'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08/21 [09:29]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Sh수협은행이 SK플래닛,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손잡고 최대 연 10% 수준의 파격적 고금리 혜택을 주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 조건(미션)을 충족하면 최대 연 2.6% 금리에 연 7.4% 상당의 OK캐쉬백을 추가로 받게 되고 이를 통해 최대 연 10%의 금리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세 가지 미션은 ▲SK플래닛의 ’시럽 월랫’ 앱에서 ‘잇정기적금(제휴)’을 6개월 만기로 가입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생애 최초로 신규계좌 개설 및 주식거래 ▲12월 28일까지 적금납입금 4회차(신규납입 포함)이상 납입이다.
 
단, 상품 가입 전 수협은행의 ‘잇딴주머니통장’을 개설하거나 본인 명의의 수협은행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3천명) 마감이며, 한도 소진시 즉시 종료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의 자산형성 기법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저축상품 및 대안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수협은행은 전통적 방식의 금융거래 은행이라는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다양한 시도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감동을 극대화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