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진흥원 '기관장 급여 반납금' 기부, 코로나 블루 극복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1:19]

창업진흥원 '기관장 급여 반납금' 기부, 코로나 블루 극복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09/29 [11:19]

창진원 사회공헌활동. 사진=창업진흥원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창업진흥원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마련한 기관장 급여 반납금을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며 '코로나 블루'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창진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대전중앙시장에서 위문품을 구매해 지역 내 아동센터에 전달하고, 올해 초 자매결연을 체결한 청년상인육성재단에 얼굴인식 비접촉 체온계와 자동 손소독 기기를 기부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원격 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세종 지역 아동센터에 온라인 학습용 스마트 기기와 추석 명절을 위한 위문품을 함께 전달했다.
 
김광현 창진원장은 “코로나19로 장기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코로나 블루 등 사회 분위기가 침체되어 안타깝다. 우리의 작은 나눔이 국가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진원은 올해 사랑의 헌혈캠페인, 사회적경제기업 판매전 개최, 굿네이버스 희망걷기 대회, 핸드인핸드 릴레이 캠페인 등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지역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