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11:09]

이랜드월드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10/12 [11:09]

스파오 해리포터 생일케이크 파자마. 사진=이랜드그룹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2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5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하고 재밌는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였던 스파오는 이번에 수면 잠옷 컬렉션으로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100여 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되고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로 역대 최대 규모 잠옷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6만 원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파자마 신드롬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들이 총출동했다”면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파자마들이 대거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12일 스파오닷컴에서 먼저 시작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