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11~12월 '제주 한달 살기' 창업기업 모집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0:53]

JDC, 11~12월 '제주 한달 살기' 창업기업 모집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14 [10:53]
 

사진=JDC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 J-CUBE(재단법인 홍합밸리 위탁운영)에서 진행하는 지원사업인 '한달살기' 11~12월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한달살기' 지원사업은 제주에서 창업 및 사업화를 하고 싶은 (예비)창업팀을 대상으로 하며 체류에 필요한 업무 공간(J-CUBE)과 숙소, 이동차량 등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 주소지상 도외 거주자로, J-CUBE를 통해 제주도내 기업, 창업지원기관 또는 연구기관 등과의 협업 및 교류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http://honghapvalley.org/)에서 모집 공고 확인 후 오는 18일까지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이번 '한달살기' 지원 프로그램으로 역량있는 기업들이 '기회의 땅' 제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