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렌탈',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19 [17:00]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렌탈',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10/19 [17:00]

 사진=금호타이어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금호타이어가 19일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로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한다.
 
‘또로로로’는 TV 광고 및 영화관 비상대피 안내 영상으로고 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 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일부 비용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교체대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7회차 적용) 혜택까지 주어진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