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 '산림분야 가치확산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09:57]

한국임업진흥원 '산림분야 가치확산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27 [09:57]
 

사진=한국임업진흥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오늘부터 11월 15일까지 우리나라 국민은 물론, 외국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2020년 국내외 산림분야 가치확산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산림분야 발전 사례 발굴을 통해 산림의 가치를 재인식하고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공모 분야는 두 가지로, ① 국내의 우수한 산림문화, 정책, 제도, 기술 등을 해외로 확산한 ‘국내 산림분야 해외 확산 우수사례’와 ② 해외의 우수한 산림문화, 제도, 정책, 기술 등을 경험한 사례와 시사점 등을 소개하는 ‘해외 산림분야 우수사례 소개 및 체험수기’중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www.kofpi.or.kr) 또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ofpi-valueshare.co.kr)에서 분야별 서식을 다운받은 후, 작성파일과 사진자료 등을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1월 23일 이후, 한국임업진흥원 및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별도 연락을 할 예정이다. 
   
구길본 원장은 “이번 공모전이 우리나라 산림분야의 세계적 수준을 더 많은 국민들이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산림 성공사례를 해외에 확산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임업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