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대구지원, 비대면 견학 운영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9 [14:14]

HACCP인증원 대구지원, 비대면 견학 운영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0/10/29 [14:14]
 

사진=HACCP인증원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 대구지원은 11월 3일(화) 소규모 HACCP 준비업체를 위한 비대면 견학을 운영한다.
 
비대면 견학은 코로나19로 대면 현장 활동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온라인 행사로 소규모 업체의 원활한 HACCP 인증 준비에 도움을 드리고자 대구지원에서 지난 8월부터 지속 운영 중인 지원사업이다.
 
이번 견학지는 빵류, 과자류, 즉석섭취식품유형 HACCP인증을 받은 ㈜디저트키친이며 11월 3일(화) 15시 HACCP인증원 공식 유튜브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견학이 진행된다.
 
사전 신청자들에 한하여 링크를 발송하여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HACCP심사관은 작업장 내 작업자 동선을 따라 소규모 HACCP 현장적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쌍방 소통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소규모 HACCP 비대면 견학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 관계자는 기관 홈페이지(www.haccp.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실시간 비대면 견학 참여신청서」를 대구지원 기술지원팀 팩스(053-741-5209) 또는 이메일(yjna@haccp.or.kr)로 제출하면 된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