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온라인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 개설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5:10]

HUG, 온라인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 개설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1/12 [15:10]
 

 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를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개설했다고 밝혔다.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 11회를 맞는 ‘HUG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는 공동주택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지식을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투명하고 건전한 하자보수 풍토 조성 및 국민 주거 편익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설되었으며,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HUG의 하자보수보증 이행제도 안내 △하자판정 및 보수 기준 △하자보수보증금 집행 관련 법령 및 실무사례 △수선공사 실무 및 우수사례 등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주제의 강좌를 개설하였으며, 올해에는 사회적 이슈가 많은 층간 소음 관련 강좌를 신규로 개설하였다.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관리사무소장․건설업체 직원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HUG 홈페이지(www.khug.or.kr) 상단 고객지원센터에서 `공동주택 관리 실무 동영상 강좌` 코너에 접속하여 수강하면 된다.
 
이재광 HUG 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공동주택 관리 실무강좌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HUG는 하자보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속·정확한 보증이행을 통해 국민의 삶과 주거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주택도시보증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