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4기 수료식 개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09:21]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4기 수료식 개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1/17 [09:21]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1월 16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KBIZ AMP(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 제14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수료식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조시영 KBIZ AMP 총동문회장(㈜대창 회장) △김정길 KBIZ AMP 총동문회 수석부회장(㈜길산업 대표이사) 등 동 과정을 수료한 총동문회 동문과 14기 수료생 59명 등 총 80여명이 참석하였다.
 
올해 KBIZ AMP 제14기는 5개월간 △경영 트렌드 △리스크 관리 △경영혁신 전략 △리더십 △행복CEO를 주제로 정규강좌 15회를 비롯하여 가족·부부초청 특강, 동문과의 교류행사, 국내 워크숍 등으로 운영되었으며,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진호 더밸류즈 소장(소통리더십) △조웅래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발상전환) △전병서 중국경제연구소장(차이나 인사이트) △김용진 서경대 교수(문화경영)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이사(관점변화)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명사특강이 진행되었다.
 
수료식에 앞서 학업에 대한 열의와 우수한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된 12인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하였으며, 14기 원우회장을 맡고 있는 이신행 대성엠디아이㈜ 대표이사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이와 함께 △고기홍 ㈜티엠에스아이앤티 대표이사 △신상철 에스앤케이모드㈜ 대표이사 △조용하 ㈜아시아타임즈 대표이사 등 총 3명에게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이 수여되었으며, △목창수 베올리아산업개발코리아(주) 이사 △손호석 에비뉴다이아몬드 대표 △신재현 (주)기프트골드웨건 대표이사 △오창석 케이프투자증권(주) 상무 △이남임 (주)마음건축 대표이사 △이주철 (주)예정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최영수 법무법인 서정 고문 △홍성연 (주)라벨코리아 대표이사 등 총 8명에게는 총동문회장상이 수여되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축사를 통해 “중앙회는 중소기업계를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노력 중”이라며, “수료 후에도 사회공헌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존경받는 중소기업계 대표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총동문회와 적극적인 교류 등 지속적으로 활동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IZ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of SMEs)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중소기업의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business Network) 활성화를 강조하며, 전임 회장 시절인 2008년에 SB-CEO스쿨 개설로 시작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으로 이번 14기 수료생을 포함해 현재까지 858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제15기 교육과정은 내년 상반기 중 개설될 예정이며, 사전문의는 AMP 사무국(02-2124-3433, ceo@kbiz.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중앙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