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제3회 KMOU LINC+체험의 날’ 개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08:29]

한국해양대 ‘제3회 KMOU LINC+체험의 날’ 개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1/17 [08:29]
 

 사진=한국해양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한국해양대학교 LINC+(링크플러스)사업단(단장 경갑수)은 지난 12~13일 양일간 ‘제3회 KMOU LINC+ 체험의 날’ 행사를 신입생 대면수업 기간에 맞춰 학내 아라관 앞에서 개최했다.
 
제3회 KMOU LINC+ 체험의 날은 △드론, VR, 로봇 및 3D펜 등을 체험하는 ‘4차 산업혁명 기술체험존’ △LINC+사업단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단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실천전략 5G(오지)로 2행시 짓기 등에 참여하는 ‘홍보체험존’ △DIY 컵 만들기, 타로 체험 등을 통해 별스티커를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
 
경갑수 한국해양대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단은 사회맞춤형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교육 및 프로그램 참여방법 등의 정보와 대학생활의 활력을 제공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고 학생 및 교직원 30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과 LINC+사업단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됐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해양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