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전기교육원과 전력ICT 산업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1/30 [10:31]

한전KDN, 전기교육원과 전력ICT 산업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1/30 [10:31]
 

 사진=한전KDN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전기교육원과 함께 미래 전력ICT 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한전KDN은 대원전기교육원, 한국전기교육원과 적극적 인재 육성에 힘을 모을 것을 약속하고 에너지ICT 전문기업의 현장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하였다.
 
김장현 한전KDN ICT사업본부장과 권세원 대원전기교육원장, 김만희 한국전기교육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세 기관은 우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노력하고, 교육생들의 취업능력 향상을 위해 상호 협조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전KDN은 이와 함께 년 1회 이상 교육생들에게 정기적 현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에너지ICT 현장 체험기회를 부여 한다.
 
한전KDN의 김장현 ICT사업본부장은 “전력산업의 패러다임이 급변하고 있는 시기에 교육원과의 인재양성 업무협약은 의미가 크다”며 “한전KDN이 가진 현장의 기술력과 교육원의 인재 양성 기법이 결합되었을 때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 변화와 미래 전력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협력하자”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전KDN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