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웹어워드코리아 2020’ 교육부문 통합대상 수상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1/30 [16:06]

서울대, ‘웹어워드코리아 2020’ 교육부문 통합대상 수상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0/11/30 [16:06]
 

사진=서울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서울대학교가 30일 본교 대표홈페이지가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상인 ‘웹어워드코리아 2020’ 교육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3월 전면 개편한 대표홈페이지(국문 www.snu.ac.kr·영문 en.snu.ac.kr)는 서울대의 차별성을 보여주는 메인 영상과 편의성을 높인 일관된 레이아웃, 새로운 사용자 경험의 트렌드를 제시한 좌측 내비게이션 바 등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대는 “서울대 본연의 역할인 교육과 연구, 나눔이라는 콘텐츠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대표홈페이지는 학교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더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어워드코리아 2020은 인터넷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다. 교육부문은 대학·사이버대학·학생/유아교육·전문교육 등으로 구성됐으며 통합대상은 이 중 최고상이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